포커브로스 - 홀덤 브로스,포커브로스 클럽,포커 브로스 홀덤 브로스

It appears like you have been misusing this attribute by likely far too rapid. You’ve been temporarily blocked from making use of it.

포커브로스는 클럽을 가입하여 전세계인들과 함께 다양한 게임을 즐기실수 있습니다.

나중에 할게요 기본정보 입력 관심분야 선택 이웃 맺기 뒤로가기 버튼

자신이 지고 있는 것을 알면서도 확인을 하기 위해 (울면서) 하는 콜을 말합니다.

포커브로스는 클럽을 가입하여 전세계인들과 함께 다양한 게임을 즐기실수 있습니다.

돈 없이도 즐길 수 있는 게임으로 유튜브 구독자토너등으로 많이 사용됩니다.

특정 플레이어가 고의로 칩을 잃어 다른 플레이어에게 전달하는 전략입니다. 짜고치기의 한 형태입니다. 고의가 분명할 경우, 제재대상이 될 수 있습니다.

상대가 나보다 좋지 않은 핸드로 콜을 브로스펍 하게 만드는 베팅입니다. 상대가 콜할 수 있을 만큼의 베팅을 하여 내 카드의 가치, 밸류를 받아내는 것입니다. (상대를 폴드시키려는 블러프 베팅과는 반대됩니다.)

핸드폰게임으로 진행되는 #홀덤토너먼트이기 때문에 아주 쉽게 접속할 수 있습니다.

It seems like you had been misusing this attribute by heading way too quick. You’ve been temporarily blocked from utilizing it.

마지막 베팅 라운드 이후에 두 명 이상의 플레이어가 남아있는 경우, 남은 플레이어들의 핸드를 오픈하고 서로 족보를 비교하여 승자를 결정하는 것을 말합니다

바이인하고 베팅 할 수있는 금액입니다. 빅 블라인드와 같은 맥락으로 사용됩니다.

클럽제는 기존의 유저들끼리 게임머니를 판매하는 방식이 아니라 특정클럽 사람들끼리 유니온을 이뤄서

하루에도 여러가지의 #토너먼트가 열리는데 제가 집중하고 있는 토너먼트는 바로 아침 아홉시에 시작하는

You're using a browser that won't supported by Fb, so we've redirected you to an easier version to give you the very best knowledge.

Leave a Reply

Your email address will not be published. Required fields are marked *